'라디오스타' 이건명, 약 20년 무대 지킨 동갑내기 '배성우-박호산' 절친 인증

사진. '라디오스타' 사진.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약 20년 동안 무대를 지킨 동갑내기 절친 배성우와 박호산의 절친임을 인증한다. 이와 함께 그는 입담뿐 아니라 추억의 춤사위로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오는 13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뮤지컬 '잭더리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신성우, 엄기준, 강성진, 이건명이 출연하는 '아재 아재 발랄아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건명은 대학로에서 함께 산전수전을 겪은 배성우와 박호산에 대해 얘기를 꺼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배성우, 박호산이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것을 언급하며 "너무 좋아요"라고 자신의 일처럼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건명은 처가댁이 브라질이라면서 비행기만 24시간을 타야 한다고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이런 상황들로 인해 아내와 매번 특별한 고민에 빠진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라디오스타'에서 조곤조곤 할 말을 다하며 입담꾼의 면모를 보인 이건명. 그는 '뮤지컬 계'의 유재석으로 불리는 것과 관련해서도 얘기를 꺼냈다. 이에 현장에서는 그의 토크 스타일을 분석하며 '뮤지컬 계 유재석'이냐 '뮤지컬 계 MC 딩동'이냐를 놓고 때아닌 분석이 이뤄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건명의 끼가 대폭발 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그는 추억의 춤사위로 시선을 강탈했고, 독특한 아침 성대 체크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고. 또한 마지막에는 뮤지컬 배우 답게 가창력까지 폭발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이건명이 얘기하는 절친 배성우와 박호산의 에피소드와 끼 폭발 현장은 오는 13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