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한희준, 고정 프로그램만 4개.. 라디오계 '러브콜' 봇물

사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사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한희준이 화려한 입담으로 '라디오스타'에 등극했다.

한희준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희준이 현재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SBS 파워FM 존박의 Music High, MBC FM4U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KBS Cool FM 문희준의 뮤직쇼 등 4개의 라디오 프로그램의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코너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희준은 출연 중인 라디오만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 라디오별 각기 다른 매력으로 DJ는 물론 청취자들과 완벽하게 호흡하고 있다.

특히 한희준은 지난 4일 개최한 '스태리 나잇'(STARRY NIGHT) 발매 기념 팬미팅 '별이 빛나는 밤'에서 라디오 관련 질문을 한 팬들에게 "제가 출연 중인 라디오를 들어보셨다면 라디오마다 다른 컨셉으로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셨을 것 같다."라면서 "그런 부분을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고 답했다.

한희준은 라디오뿐만 아니라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6일 신곡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을 발매하고 가수로써의 본업도 놓치지 않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