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오피스' 송원석, '잘생김 최고조' 스틸컷 4종 공개

사진.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사진.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원석이 리즈갱신을 하고 있다.

9일 오후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MBC에브리원 드라마 '단짠오피스'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원석은 각 사진마다 자신 만의 매력을 캐릭터에 입힌 이지용 그 자체를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송원석은 우월한 피지컬을 뽐내는 슈트핏은 기본, 카메라를 향해 웃어 보이는 '심쿵 아이컨택'을 보여주는가 하면 스태프를 향해 다정하게 웃는 '스윗남'의 면모를 뽐내는 등 존재만으로도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송원석은 MBC에브리원 드라마 '단짠오피스'에서 모든 면에서 완벽한 이지용 역으로 활약 중이다. 이지용은 빛나는 비주얼, 뛰어난 업무능력, 외국어 능력 여기에 타고난 센스까지 '직장인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인물이다. 여기에 이지용은 매회 직장 생활의 꿀팁까지 전수해주고 있어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빈틈없이 완벽한 매력부터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순수해지는 모습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모든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는 '취향 저격남'으로도 불리며 매회 색다른 별명으로 '별명 부자'로도 통하고 있다. 송원석은 매번 바뀌는 이지용 캐릭터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밤낮으로 대본 연구에 매진 중이라는 후문이다.

송원석의 비주얼과 노력이 돋보이는 MBC에브리원 '단짠오피스'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