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오상진 첫사랑 사진 발각…아내 김소영 반응은?

사진= KBS 2TV '볼빨간 당신' 사진= KBS 2TV '볼빨간 당신'

'볼빨간 당신' 오상진이 첫사랑 사진 누출로 당황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양희경이 두 아들과, 김민준이 초특급 동안 부모님과, 최대철이 가슴 따뜻한 부모님과 출연해 거짓 없는 가족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외에도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이 MC 삼남매로 뭉쳤으며, 모델 문가비가 패널로 출연해 스튜디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MC 삼남매 중 오상진은 매끄러운 진행과 반듯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의외의 허당 매력은 예상치 못한 웃음을 유발하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

이런 가운데 10월 16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오상진이 홍진경의 폭탄 제보로 곤란한 상황에 빠지게 될 전망이다. 바로 오상진이 첫사랑 사진을 아내 김소영 아나운서에게 들켰다는, 홍진경의 깜짝 제보 때문이다.

이날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는 첫사랑 이야기로 분위기가 달궈졌다. 그러던 중 폭로된 오상진의 첫사랑 사진 누출 사고. 그것도 집에 사진을 놓았다가 아내에게 들켰다는 사실에, 스튜디오는 물론 스태프들의 야유가 쏟아졌다.

안절부절 진땀을 흘리던 오상진은 "멍청한 것도 잘못이에요?"라고 말하며, 자신의 잘못을 스스로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여기에 수습을 하려다가 더해진 오상진의 TMI 멘트는 상황을 더욱 멘붕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었다고.

과연 오상진이 첫사랑 사진을 보관하고 있던 사정은 무엇일까. 오상진의 첫사랑 사진을 본 아내 김소영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은 10월 16일 화요일 밤11시 1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