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일본 'CDTV' 출연·스테이 골드 최초 공개 '폭발적 반응'

사진. CDTV 방송캡처 / 방탄소년단 뷔 사진. CDTV 방송캡처 /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멤버 뷔가 일본 TBS의 'CDTV'에 출연 후 현지인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은 일본 TBS의 'CDTV 라이브!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일본 정규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 '의 수록곡인 '스테이 골드(Stay Gold)'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뷔는 단정한 블랙 수트에 안경을 착용하고 무대 제일 왼쪽에 앉아 "이 세상에 좋은 일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너의 그 반짝임을 잊지 말라는 메시지가 담긴 아름다운 곡"이라고 '스테이 골드'를 설명했다.

음악 전문가들에게 '실크처럼 부드럽고 깊은 소울풀한 목소리와 넓은 음역대를 가져 어느 장르에나 잘 어울리고 처음 듣는 순간부터 차별화 되며 듣는 이의 마음을 끈다. 논클래식 분야에서 보기 드문 축복받은 바리톤이다'고 평가 받는 뷔의 보컬은 '스테이 골드'에서도 그 매력을 발했다.

뷔는 공기의 질감이 풍부한 섹시한 바리톤 목소리로 고음 파트를 불러 '스테이 골드'에 깊은 풍미를 더하며 힐링보이스, 감성 보컬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일본 CDTV 라이브 방송후 일본인들의 폭발적 반응. 일본 CDTV 라이브 방송후 일본인들의 폭발적 반응.

태태랜드로 불리며 일본에서 막강한 인기를 자랑하는 뷔는 '스테이 골드' 공연 후 일본 시청자들에게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시청자들은 안경을 쓴 남자(The Guy With Glasses)가 누구냐는 질문으로 커뮤니티와 SNS에 이어졌다.

SNS에는 "BTS를 모르지만 가장 왼쪽의 안경 쓴 남자, 너무 멋있다." "안경을 쓴 남자 너무 귀엽고 목소리가 너무 좋다" "안경 쓴 남자의 이름을 알려줘" "방금 안경 쓴 남자를 보고 팬클럽에 가입했다." "목소리를 더 듣고 싶다." 등 일본 현지인들의 반응으로 뜨거웠다.

'스테이 골드' 방송이 나간 후 트위터 검색창에는 '안경 쓴 남자', 'BTS, 안경'등이 자동검색어로 생성되었고 일본 트위플 유명인 랭킹에 방탄소년단 멤버 중 가장 높은 순위인 5위, 일본 야후재팬 핫100써치, 50위, 구글의 CDTV 연관검색어에는 뷔의 이름이 올라왔다.

네티즌들에게 가장 핫한 기사와 화제를 중심으로 의견을 교환하는 사이트인 네이버 마토메에도 '왼쪽의 검은 머리, 안경을 쓰고 녹색 마이크를 든 잘생긴 남자' 기사가 두번째로 많이 본 기사에 랭킹 되며 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방증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