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 재팬, BTS 지민 '디어 클래스 오브 2020 축사' SNS 단독 게재

보그재팬 (VOGUE JAPAN) 보그재팬 (VOGUE JAPAN)

방탄소년단 지민의 축사가 '보그재팬(VOGUE JAPAN)' 공식 SNS에서 단독으로 인용되면서, 일본 내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지난 18일 '보그재팬(VOGUE JAPAN)'은 유튜브를 통해 개최된 온라인 가상 졸업식 '디어 클래스 오브 2020(Dear Class of 2020)'에 참여한 유명인들의 축사를 모아 명언집 형식의 기사를 게재했다.

특히 '보그재팬'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민의 축사 중 "우리 모두 각자 다른 환경에 살고 있고, 다른 상황에 처해 있지만 적어도 이 순간만큼은 우리 다 같이 '괜찮다'라고 서로 위로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단독으로 인용하며 지민이 전한 감동을 다시 한 번 전했다.

일본에서 강력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지민은 최근 일본 매체 'SPUR MAGAZINE'이 발표한 '세계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아시아 꽃미남 23명'에 방탄소년단 멤버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는 등 일본 내 독보적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디어 클래스 오브 2020' 당시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를 이끌었던 지민은 세계 각국의 매체들이 앞다투어 단독 보도해 독보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했으며, '보그 재팬'의 축사 명언 모음에는 지민과 더불어 방탄소년단, 미셸 오바마, 레이디 가가, 테일러 스위프트 등이 전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