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예능에서도 감출 수 없는 '개량 한복' 무한 애정

사진. 달려라 방탄(Run BTS!) 사진. 달려라 방탄(Run BTS!)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개량 한복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방탄소년단의 자체 제작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달려라 방탄(Run BTS!) 97화에서는 '파자마 파티'를 주제로 다양한 게임을 펼쳤다.

이날 멤버들은 게임 시작 전 종이 비행기 날리기로 파자마를 골랐다. 정국은 망설임 없이 생활 한복을 선택해 "여기 브랜드는 어디 거예요?" 라고 물은 뒤 "야, 여기 것 괜찮다잉~" 이라며 흡족해 했다.

정국은 "맘에 들어요?" 라는 제이홉의 질문에 "평소에도 개량 한복을 입고 다니기 때문에 맘에 든다" 라고 말하며 개량 한복에 대한 무한 애정을 표했다.​

지난해 7월 4일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스타디움 투어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오사카로 출국 시 정국은 화려한 공항 패션 대신 개량 한복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해당 브랜드는 팬들에 의해 역추적 돼 SNS에서 급속도로 퍼져나갔고 주문 폭주가 이어지며 한때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가 마비되기도 했다. 특히 정국은 협찬이 아닌 본인이 직접 개량 한복을 구입해 입었다는 점에 큰 놀라움을 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정국은 꾹화백, 꾹조로 다양한 예능감을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
D-12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