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코 녹두전' OST 두 번째 주자는?…윤하 '빛이 되어줄게'

모스트콘텐츠 사진 제공 모스트콘텐츠 사진 제공

가수 윤하가 KBS2 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윤하가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두 번째 OST '빛이 되어줄게'가 오늘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빛이 되어줄게'는 늘 곁에 머물며 사랑하는 이를 지켜주고픈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이 담긴 발라드곡이다. 신비로우면서 세련된 피아노와 화려한 스트링 라인, 그리고 윤하의 맑고 애틋한 보컬이 더해진 고급스러운 팝 발라드 넘버로 노래를 들으면 바로 드라마의 명장면이 떠오를 만한 완성도 높은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윤하는 타고난 성량과 탄탄한 발성은 물론 섬세한 감정 표현력, 탁월한 가사 전달력 등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이며, '기다리다', '비밀번호 486',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기생이 되기를 거부하는 동동주(김소현)와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장동윤)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되고 있으며 첫 방송부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월화극 1위를 차지하며 수많은 호평 속에 방영 중이다.

한편, '조선로코-녹두전'의 두 번째 OST '빛이 되어줄게'는 오늘 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