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호텔 델루나' 몇부작? 지현중·강미나 나이 차이는?

젤리피쉬 홍보팀 사진 제공 젤리피쉬 홍보팀 사진 제공

'호텔 델루나' 강미나가 거침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강미나는 독특한 소재와 아름다운 영상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내면에 기구한 사연이 숨어있는 똑똑하고 당찬 여고생이자 호텔 델루나의 인턴사원 김유나 역을 맡았다.

최근 방송분에서 김유나는 귀신이 타고 있는 수상한 차를 발견하고, 귀신을 호텔 손님으로 모셔가기 위해 적극 나선다. 특히 위험할 것 같다며 만류하는 지현중(표지훈)에게 "나는 델루나의 지배인이 될 사람이다"라고 당차게 말한 후 억울하게 죽은 사람들의 시체를 발견하기도 한다.

김유나의 직진 성격은 지현중을 향한 솔직한 고백으로도 이어졌다. 지현중에게 먼저 메신저 친구를 하자고 제안한 것은 물론 여동생 이야기를 하며 장난치던 중 지현중이 자신에게 정색을 하자 "내가 너 여동생한테 뭐 나쁜 말 하겠냐? 너 좋아하는데?"라며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기도 한다. 특히 자신도 모르게 고백을 하고 "망했어"라며 부끄러워 도망치는 김유나의 귀여운 반전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처럼 강미나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당당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이 되겠다는 확고한 목표부터 자신을 위로하고 도와준 지현중을 향한 수줍지만 당찬 고백까지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한편 강미나는 99년생으로 한국 나이 21세이며 표지훈은 93년 생으로 한국 나이 27세이다. 두 사람은 실제 6살 나이 차이가 난다.

한편, '호텔 델루나'는 총 16부작으로 예정돼 있다. 오늘(17일) tvN에서 오후 9시에 11회가 방송되며 마지막회는 결방이 없다면 9월 1일에 방영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