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 이진·성유리·이효리·옥주현 나이는? 남편 누구?

제공=JTBC '캠핑클럽' 제공=JTBC '캠핑클럽'

28일 JTBC '캠핑클럽' 3회가 방송된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캠핑클럽'은 1990년대 최고 걸그룹이었던 핑클의 출연으로 방송 후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3회 방송에서는 경주 시내의 롤러장을 찾아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핑클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다.

핑클은 두 번째 정박지인 경주 화랑의 언덕에서 셋째 날 아침을 맞이했다. 네 사람은 초원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아침 식사를 마친 뒤 다 같이 경주 시내로 나가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로 했다.

경주 시내에서 그들이 가장 먼저 향한 곳은 추억의 롤러장이었다. 롤러장에 도착한 핑클은 "옛날 느낌이 난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각자의 학창 시절 롤러장 추억담을 펼쳤다.

이효리는 학창 시절 롤러장에서 아르바이트했던 일화를 공개하며 '왕년의 인기'를 회상했다. 또한 데스티니스 차일드(Destiny's Child) 등 추억의 가수의 노래를 선곡하고 당시 롤러장에서 유행하던 포즈와 춤을 보여주며 멤버들을 즐겁게 했다.

한편 '캠핑클럽'은 매주 화제성을 굳히며 일요일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의 나이 및 남편 또한 화제다. 이효리는 1979년 생(41세), 옥주현과 이진은 1980년 생(40세), 성유리는 1981년 생(39세)이다.

핑클의 멤버 중 가장 먼저 결혼한 사람은 이효리이다. 이효리는 2013년 롤러코스터의 멤버인 이상순과 결혼해 제주도에서 신접살림을 차렸다. 이후 2016년, 이진이 6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해 핑클의 두 번째 유부녀가 됐다. 성유리는 2017년, 동갑내기인 골프선수 안성현과 결혼했다. 끝으로 옥주현은 현재 미혼인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JTBC '캠핑클럽'은 금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