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송중기 송혜교와 이혼 이유 설명할까? 박보검 루머의 진실은? 전 연예부 기자의 답변

송중기와의 친분이 있다고 밝힌 전 연예부 기자가 송중기가 송혜교와의 이혼 사유에 대해 설명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놨다.
송중기와의 친분이 있다고 밝힌 전 연예부 기자가 송중기가 송혜교와의 이혼 사유에 대해 설명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놨다.

송중기, 송혜교와 친분이 있다고 밝힌 전 연예부 기자가 송중기가 송혜교와의 이혼 사유에 대해 차후 설명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놨다. 박보검과 송혜교의 루머도 사실이 아니라고 확언했다.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 씨는 27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가 한 가지 믿는 것은 송중기는 분명히 (이혼 이유에 대해) 설명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김용호 씨는 "개인적으로 둘 다 정말 좋아하고 인연이 있기 때문에 (이혼 소식이) 안타깝다"며 말문을 열었다.

김용호 씨는 "송혜교가 데뷔 초부터 루머가 많았기에 송중기와 결혼하면서 과거 루머를 극복하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길 바랐지만 결국 파경을 맞았다"며 "(앞으로) 송혜교는 한동안 본인을 둘러싼 여러 루머에 대해 상당한 부담을 가지게 될 것 같다"고 했다.

송중기에 대해서는 "기자가 의혹을 제기하면 다른 스타들은 민감하게 반응하는 반면 송중기는 정확하게 설명해준다"며 "평소 송중기의 성격을 봤을 때 이번은 설명이 부실하다. 설명이 부실해 루머가 퍼지고 있으니 충분히 설명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박보검과의 루머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다"고 딱 잘라 말했다.

김용호 씨는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 사유에 대해) 제삼자가 결론을 내릴 수는 없다. 이는 당사자가 직접 얘기해야 할 사항"이라며 "단지 루머에 휘둘리거나 음모론으로 치닫지 말자고 말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