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최불암 라이머 방문 돼지껍데기집 눈길, 서울역 남쪽 '대구막창껍데기' 식당

동상이몽2 최불암 라이머 방문한 돼지껍데기 식당 시청자들 주목 서울역 남쪽 '대구막창껍데기' 네이버지도 동상이몽2 최불암 라이머 방문한 돼지껍데기 식당 시청자들 주목 서울역 남쪽 '대구막창껍데기' 네이버지도

18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등장한 돼지껍데기집이 화제다.

돼지껍데기와 막창 등을 파는 이 식당에 최불암과 라이머가 방문, 소주를 기울이며 인생 이야기를 나눈 것. 최불암은 해당 식당에 대해 과거 자주 오던 단골집이라고 소개했다. 가까이 지나는 철로 위로 기차가 지나가는 풍경 및 소리가 운치 있는 곳이라고. 아울러 비슷한 메뉴를 파는 식당이 주변에 여러 곳 있었지만 사라지고 이제는 이곳 한 곳만 남았다고 방송에서는 전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최불암과 라이머가 찾은 식당이 어디인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방송에 등장한 가게는 서울역 인근인 서울 용산구 청파동1가 소재 '대구막창껍데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320-5.

청파동삼거리 바로 북동편이다. 동쪽에 경부선 철도가 남북으로 지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꼭지에 최불암-김민자 부부가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큰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배우 부부이다. 꾸준히 방송에 출연하고 있는 최불암과 비교해 김민자는 TV에 모습을 드러내는 게 오랜만이라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