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 생애 첫 단독 인터뷰 포착 … '역시 최연소 리액션 장인' 이모팬들에게 흐뭇한 미소 선사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의 리액션이 폭발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4회는 '너만을 위한 슈퍼 히어로'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왔다. 그 중 건후는 생애 처음으로 단독 인터뷰를 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앞서 건후는 웃음을 유발하는 다양한 표정과 반응으로 최연소 리액션 장인에 등극했다. 특히 건후가 억울한 표정으로 폭풍 옹알이를 발사하는 영상은 12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기도.그런 건후가 생애 첫 단독 인터뷰에서 귀염뽀짝하게 의사표현하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단독 인터뷰를 하고 있는 건후가 깜찍해서 눈을 뗄 수 없다. 건후는 표정부자라는 별명의 소유자답게 꺄르르 웃는 표정부터 깜짝 놀라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표정, 앙증맞게 정색하는 표정까지 다채로운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건후의 생애 첫 단독 인터뷰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4회에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