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 대구 중구청장 당선 류규하 "주민들과 창조적 중구 건설 위해 노력"

류규하(62·자유한국당) 대구 중구청장 당선인 류규하(62·자유한국당) 대구 중구청장 당선인

정말 기쁘다. 이번 선거는 류규하 개인의 승리이기도 하지만, 중구 주민들의 승리이기도 하다. 주민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리는 한편, 앞으로 보다 더 헌신하고 봉사하라는 엄명으로 무거운 책임감도 느낀다.

평생 중구에 살면서 나누고 소통해온 점, 제시한 공약이 주민들의 요구와 일치한 점이 당선되는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보수 궤멸 상태인 우리나라 정치 상황에서 중구 주민들이 건강한 보수정치 세력을 키워 견제와 균형을 이루고자 한 점도 컸다고 생각한다.

구청장으로서 주민들과 약속한 공약을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중구에 산재한 많은 문제들을 주민과 함께 풀어나가도록 하겠다. 특히 선거 이후 앙금이 남지 않도록 주민들 간 갈등을 적극적으로 수습하고, 함께 노력했던 두 후보의 고견도 중구 발전을 위해 활용하겠다.

다시 한 번 믿고 선택해주신 중구 주민들께 감사드린다. '창조적 중구 건설' 슬로건에 걸맞게 여러분의 삶에 보탬이 되는 구청장이 되겠다. 정말 열심히 하겠다.

 

관련기사

정치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