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두류도서관, 2020 하반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대구두류도서관 전경. 두류도서관은 4일부터 '2020년 하반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대구시교육청 제공 대구두류도서관 전경. 두류도서관은 4일부터 '2020년 하반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대구시교육청 제공

대구두류도서관(관장 오선화)이 '2020년 하반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을 4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성인 대상 모집 강좌로 시 낭송의 이론과 실제를 배우는 '힐링 시 낭송 교실', 다양한 문학작품에 대한 감상과 토론으로 치유의 시간을 갖는 '행복 스케치를 위한 문학 테라피'를 운영한다. 초교생을 대상으로는 인문학적 관점에서 옛 이야기와 문화를 알아보는 '생각 쏙쏙 인문학 놀이터', 신라와 고구려 역사의 흐름을 알아보는 '별난 역사 톡톡'을 마련했다.

이번 강좌는 18일부터 운영된다. 참가하려면 직접 도서관을 찾거나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daegu.go.kr/duryu)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든 강좌는 무료. 다만 교재비와 재료비는 수강생 부담이다. 053)231-2731~3.

또 수필창작 기초 등 12개 상반기 강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수강하지 못한 기존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별도의 절차 없이 도서관의 안내에 따라 강의에 참여하면 된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