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호 계명문화대 총장 "창의·융합적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최선"

박승호 계명문화대 총장 박승호 계명문화대 총장

계명문화대는 학생들을 미래의 전문직업인으로 양성하기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2019년 기준 장학금 지급률은 약 73.4%로 등록금 중 3분의 2 이상에 헤당하는 장학금을 학생들에게 지급하고 있으며 독서토론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적극적으로 권장해 학생들의 인문·예술 역량도 높이고 있다.

또 LINC+ 사업을 통해서 제도적·행정적·재정적 지원 기반을 마련해 산업체가 요구하는 전문적 역량을 갖춘 '문화서비스산업 맞춤형 신직업인 양성'(KMCU Job Frontier)을 목표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요구되는 전문직업인을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직업교육과 맞춤형 진로 및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요구되는 능력배양을 위해 융·복합 실습실(Convergence Lab.) 구축과 융·복합 교육과정 개발 및 적용으로 우수한 교육환경과 교육체제에 의한 창의·융합적 역량을 배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미래사회에서 요구되는 창의적이고 융·복합적 역량까지 갖춘 신직업인의 양성으로 맞춤형 산업현장 인력공급이라는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학생, 학부모 및 협약산업체 등 교육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산업을 선도할 인재양성 대학으로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다.

박승호 계명문화대 총장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
D-13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