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코 웨딩박람회, 27~28일 개최

지역 최대 규모, 예복·예물·가전 등 100여개 혼수 업체 참여

 

27~28일 엑스코에서 열리는 웨딩쿨 웨딩박람회에서는 100여개 혼수 관련 업체가 참여한다. (주)웨딩쿨 제공 27~28일 엑스코에서 열리는 웨딩쿨 웨딩박람회에서는 100여개 혼수 관련 업체가 참여한다. (주)웨딩쿨 제공

대구경북 최대 규모인 '웨딩쿨 웨딩박람회'가 27일부터 이틀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다.

(주)웨딩쿨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와 그 가족들이 다양한 혼수 관련 용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혼수 마켓이다.

웨딩쿨 웨딩박람회는 매년 높은 방문율과 구매율을 자랑한다. 올해는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위해 100여 업체가 참여해 특별한 가격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20년째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웨딩쿨 측은 "웨딩쿨 웨딩박람회는 많은 후기와 국내외 유명 브랜드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는 수준 높은 행사"라며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있을 예비부부를 위해 20년전 가격으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웨딩쿨에 따르면 대구 지역 웨딩홀에서는 계약시 축의금을 지원한다. 한복, 예복, 예물, 가전 등 혼수업체들은 최고 할인율을 적용하며,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다양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웨딩쿨은 사전 참가 신청시 무료 초대권을 모바일로 전송하고 있다. 초대권은 웨딩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