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차부품 업체 '비젼디지텍' 기술신용평가 우수

이정득 대표 “기술력 인정받아 기뻐, 지역발전에도 힘쓸 것”

이정득 비젼디지텍 대표. 비젼디지텍 제공 이정득 비젼디지텍 대표. 비젼디지텍 제공

차량용 안테나와 절연코드 등을 생산하는 대구 업체 비젼디지텍㈜이 나이스평가정보가 실시하는 기술신용평가에서 우수(T-4) 등급을 획득했다.

비젼디지텍은 최근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를 수령함에 따라 내년 3월 말까지 자동차 안테나용 하네스 제조 기술에 대한 인증을 받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비젼디지텍이 획득한 우수 등급은 기술성, 시장성, 사업성, 권리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는 기술신용평가 10개 등급 중 상위 네 번째에 해당한다.

지난 2008년 창립한 비젼디지텍은 2012년부터 지난해까지 약 300% 이상의 매출 상승을 이뤄내는 등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자동차 스마트키 시스템의 핵심부품 중 하나인 저주파수 안테나를 비롯해 농기계용 주배선, 엔진부 배선 등을 제작해 공급한다. 특히 저주파수 안테나는 국산화 개발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비젼디지텍은 또 친환경 자동차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고전압 하네스 생산을 준비하는 등 사업 확장을 꾀하고 있다.

이정득 비젼디지텍 대표는 "우수 등급 획득으로 제품 개발과 제조 안정성을 인정받을 것 같아 기쁘다"며 "꾸준한 기술 개발과 투자로 기업의 성장은 물론 대구지역 발전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