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유페이, 대구 기반 배달앱 ‘먹깨비’ 업무 협약

DGB유페이 모바일 결제서비스 ‘원패스’ 통한 결제 서비스 지원

 

소근 DGB 유페이 대표(좌)와 대구 토종 배달앱 먹깨비 김주형 대표. 소근 DGB 유페이 대표(좌)와 대구 토종 배달앱 먹깨비 김주형 대표.

DGB유페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결제와 디지털 플랫폼 기반 조성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대구 토종 배달앱 ㈜먹깨비와 13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먹깨비'는 중계수수료를 대폭 낮춘 운영 방식으로 최근 서울시와 경기도의 공공배달앱 운영사업자에 선정됐으며, 충청북도 공공배달앱 사업자에 단독 선정돼 주목받고 있는 업체다.

낮은 수수료로 점주들과 상생하는 한편, 높은 할인율일 경우 상위에 노출되는 소비자 친화적 서비스가 강점이다. 또 타임 할인, 스탬프 적립, 바로 배달, 마트 마감세일 배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된다.

DGB유페이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먹깨비 배달앱에서의 '원패스' 결제 서비스를 개발할 방침이다. 특히 HCE기반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원패스'를 출시한 DGB유페이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온라인 결제시장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소근 DGB유페이 대표이사는 "배달시장과의 제휴를 통해 유페이의 간편결제 수단인 '원패스' 사용을 다각화하는 등 고객들이 쉽고 간편한 결제수단으로 널리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