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캠페인 COPY 대회 시상식

지난달 25일 열린 '2020 지역대학생 라디오 공익캠페인 COPY 대회'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열린 '2020 지역대학생 라디오 공익캠페인 COPY 대회'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방송진흥공사 대구지사(지사장 이승호) 주관·주최, 대구지역방송사(KBS, MBC, CBS, BBS, CPBC, WBS) 공동주최, 대구경북광고산업협회(협회장 최종태)가 후원한 '2020 지역대학생 라디오 공익캠페인 COPY 대회'에서 안준성(계명대 광고홍보학과) 씨의 '위기 극복 DNA'가 대상에 선정됐다.

대상작은 국채보상운동과 다부동 전투, 2·28 학생민주의거 등 대구경북을 중심으로 위기를 극복한 사례들을 통해서 위기 극복의 DNA라는 대구경북의 시민 의식을 발견한 내용을 담았다.

최우수상에는 안정빈(계명대 광고홍보학과) 씨의 '안녕'이 뽑혔다.

6월 25일 열린 시상식에서 이들은 우수상을 받은 3명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10회째를 맞은 올해 대회는 '대구경북 희망캠페인–코로나 위기극복'을 주제로 5월 18일부터 6월 5일까지 대구경북 소재 대학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작품을 공모했다.

대상과 최우수상 작품은 지역청년들에게 희망을 주고 비전을 제시하는 캠페인으로 특별 제작돼 7월부터 연말까지 6개월 간 지역 6개 라디오 방송사, 8개 매체를 통해 하루 20회 이상 송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