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건축박람회, 10∼14일 부산 벡스코서

'부산 가구 엑스포', '부산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부산 기프트쇼'도 함께
동아전람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 관람

㈜동아전람 주최 제4회 부산 건축박람회 등 '부산 벡스코 4대 박람회'가 12~14일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영남권 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관련산업 동향과 트렌드를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을 전망이다.

'부산 가구 엑스포', '부산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부산 기프트쇼'도 같은 기간 같은 곳에서 열린다. 관람객들은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원주택, 냉·난방기기, 주택 및 건축 정보는 물론 아웃도어·등산·캠핑 용품, 캠핑카·트레일러 및 용품, 선물용품, 판촉용품, 생활용품, 가정용가구, 종합가구 등 다양하고 수준 높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전람은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코로나19를 예방하고자 벡스코와 대응 매뉴얼을 만들고 철저한 방역을 전시기간 내내 유지하기로 했다. 전시장 방문 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발열이나 기침, 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으면 전시장을 방문할 수 없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동아전람 홈페이지(dong-afairs.co.kr)에 사전등록 시 무료관람 초청장을 보내준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