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1순위 청약 접수…'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수요자 관심 높아

신천안 한성필하우스에듀타운,17일 특별 공급 시작으로 18일 1순위, 19일 2순위 청약 접수

지난 12일 견본주택 문을 열어 주말 3일간 2만명의 관람객이 모이며 관심을 증명한 '신천안한성필하우스에듀타운'이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19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은 1~2단지 동시 청약이 가능하며, 청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순금, 에어컨 등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성건설에 따르면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 견본주택에는 오픈 후 3일간 2만명이 몰려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단지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천안 원도심에 들어서는 주택 실수요자를 비롯해 투자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신혼부부 및 어린자녀를 가진 가족단위 관람객은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의학세권 교육 환경을 높게 평가했다.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을 비롯해 주변으로천안초, 천안중, 복자여고, 중앙고 등 8개 학교가 300m이내 위치하는 학세권 환경으로 이사와 동시에 천안의 명문 학군을 누릴 수 있다.

학교가 밀집한 지역은 술집 등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는 청정지역이기 때문에 이 같은 학세권 환경에 대한 관람객들의 반응은 더욱 좋았다.

최근들어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 주변으로 진행되는 도시재생 뉴딜사업 및 인근 재개발 재건축 사업에도 많은 관심이 모였다.단독으로 진행되는 일부 재개발,재건축 사업과 달리 국가 및 지자체 주도로 진행되는 도시재생 사업은위험 요소가 적기 때문에 도시재생 프리미엄이 높다.

이처럼 우수한 명문 학군 및 인근 지속 개발 이슈가 나타남에 따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도 견본주택을 방문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견본주택을 찾은 한 방문객은 "아파트 단지 주변으로 학교에 밀집에 있어 자녀 교육에 대한 걱정이 없을 거 같다"면서"가격 상승 등 미래가치가 높은 재개발 재건축 주택이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고 청약에 나서볼 것"이라고 말했다.

단지는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조성했으며 이 가운데 40% 이상을 정남향으로 배치해 채광과 맞통풍을 극대화했다. 공기 정화 시스템도 갖춰진다. 미세먼지가 심한날 집 내부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자동환기 시스템도 적용했다.

특화 조경도 눈길을 끈다. 어린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무지개 놀이터, 뭉게구름 놀이터 키다리 놀이터 등이 단지 내에 들어서며, 단지 인근으로는 어린이 공원, 소공원이 들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은 충남 천안시 원성동 192-29번지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59~114㎡, 지하 3층~지상 28층, 16개 동, 총 1784가구 규모로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대단지 구성이다.

한편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의 견본주택은 천안시 성정동 1244번지에 자리한다.견본주택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21일, 28일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