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달인 '고구마 홍미 캄파뉴(홍쌀빵)의 달인' 나정호 씨 가게는? 양주 빵집 '나블리베이커리카페'

생활의달인 '고구마 홍미 캄파뉴(홍쌀빵)의 달인' 나정호 씨 가게는? 양주 빵집 '나블리베이커리카페'. 네이버 지도 생활의달인 '고구마 홍미 캄파뉴(홍쌀빵)의 달인' 나정호 씨 가게는? 양주 빵집 '나블리베이커리카페'. 네이버 지도

15일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경기도 양주시 '나블리베이커리카페'의 나정호(49) 씨를 '고구마 홍미 캄파뉴의 달인'으로 선정한다.

'고구마 홍쌀빵'이라고도 불리는 메뉴인 '고구마 홍미 캄파뉴'의 제조 비법도 함께 소개된다.

시청자들의 예상 이상으로 다양한 천연 재료가 쓰여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우선 녹두로 만든 청포묵을 넣어 고소함과 쫀득함을 함께 더하는 점이 꼽힌다. 또한 설탕 대신 건강한 단맛을 내는 '나한과'라는 재료를 쓰는 데 이 부분 역시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바나나꽃을 나한과를 끓인 물로 삶는다고. 버터 대용으로는 식용장미와 타마린드를 섞어 끓여서 쓴다.

아울러 비트로 천연의 붉은색을 빵에 더하는 점도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비트에서 가져 온 붉은색은 흰쌀에 더해져 빵 재료인 홍쌀로 거듭난다.

나정호 씨는 경력 31년의 달인이라고. 10대 후반때부터 제빵 인생을 걸어왔다는데.

나블리베이커리카페 주소는 경기도 양주시 광사동 209.

광사교차로 북동쪽에 있는 빵집이다. 고읍제4근린공원 북편. 롯데시네마 양주고읍점에서는 남서편.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