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전원주택 '팔라티노 타운하우스' 2차 분양…세컨하우스 활용 문의 잇따라

제주 이주 열풍이 식지 않는 가운데, 제주도 전원주택 제주 팔라티노 타운하우스가 교통, 인프라, 자연환경 3박자를 모두 갖춘 '팔라티노 애월' 2차 분양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연이은 개발 호재와 인구 유입이 맞물리며 제주 부동산 시장이 호황을 누리면서, 제주도 전원주택과 세컨하우스로 활용할 수 있는 팔라티노 애월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것.

'팔라티노 애월'은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고 여가를 즐기기에 최적의 타운하우스로 평가 받고 있다. 제주올레길, 금산공원, 과오름과 곽지해수욕장, 한담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등 청정 해변이 근교에 위치해 있으며, 라온프라이빗CC, 에버리스CC, 렛츠런파크,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제주신화월드, 제주중문관광단지 등 각종 골프장, 관광지 등이 주변에 위치해 있어 제주의 놀 거리를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해당 타운하우스는 편리한 교통과 생활 인프라도 확보하고 있다. 제주공항이 직선 15km에 위치해 있는 것은 물론, 제주시청, 제주도청, 애월읍사무소, 납읍리사무소 등이 인접해 있어 생활의 편의를 높여주는 것. 뿐만 아니라 곽금초, 더럭초, 납읍초, 애월중/고등학교 등을 끼고 있어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좋다.

팔라티노 타운하우스는 앞서 1차 분양에서도 '팔라티노 대흘'을 선보이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제주 공항과 제2 신공항 중심부에 위치해 있는 팔라티노 대흘은 제주 유명 관광 명소 및 체험 문화시설과도 인접해 있어 교통, 인프라, 자연환경의 3박자를 갖춘 최적의 타운하우스로 평가 받고 있다.

실제 팔라티노 대흘은 한라산국립공원, 비자림, 함덕해수욕장, 김녕해수욕장 등의 관광 명소와, 제주돌문화공원, 한라생태숲 등의 체험문화시설, 그리고 제피로스CC, 에코랜드CC, 세인트CC, 크라운CC 등의 골프장이 인접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제주 3대 명문학교인 대흘초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하는 등 우수한 학군이 조성돼 있어 자녀 교육 문제로 제주도 이주를 망설였던 신혼부부나 어린 자녀를 둔 중년부부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 사용 면적은 약 47평, 1,2층의 테라스 면적은 17평으로 구성됐으며, 분양 세대수는 총 19세대에 대지면적은 124평에서 199평까지다.

제주도 타운하우스 팔라티노 관계자는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쾌적한 자연을 만끽하며 생활의 질을 높이고 싶은 이들에게, 제주도 전원주택 '제주 팔라티노 타운하우스'가 좋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팔라티노 애월은 천연 자재, 친환경페인트 등이 사용돼 친환경적이며 다양한 수납공간, 대형 아일랜드 식탁, 대형 펜트리, 이건 창호와 이건강마루시공, 거실 6m 천정, 세탁기 옆 애벌 빨래 싱크대, 빌트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스타일러, 넓은 드레스룸, 화장실 아메리칸 스탠다드 도기 시공, 거실 아트월 천연 무늬목 시공 등 고급자재를 사용해 인테리어에서도 차별화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 팔라티노 대흘, 애월 타운하우스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팔라티노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현재 1차 분양 중인 팔라티노 대흘의 경우 준공을 완료 후 입주를 시작한 상태로 분양 마감을 임박해 두고 있다.

 

 

관련기사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