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복합 커뮤니티센터 '이안공감 그리너리 대구점' 오픈

충남 서산에 이어 두번째 개점…지역민을 위한 복합 커뮤니티센터 구성
트렌드존·포토존·강좌존 마련

대우산업개발은 16일 동구 신천동에 복합 커뮤니티센터 '이안공감 그리너리'를 개점한다. 대우산업개발 제공. 대우산업개발은 16일 동구 신천동에 복합 커뮤니티센터 '이안공감 그리너리'를 개점한다. 대우산업개발 제공.

대우산업개발이 16일 대구 동구 신천동 대구신세계 인근에 커뮤니티센터인 '이안공감 그리너리 대구점'을 연다. 지난해 문을 연 충남 서산점에 이어 전국 두 번째다.

'이안공감 그리너리'는 대우산업개발이 진행하는 생활문화공감 프로젝트로 고객의 목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들으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만든 복합 커뮤니티센터다.

매장은 기존의 베이커리 카페 형태를 벗어나 인테리어 유행을 엿볼 수 있는 트렌드존과 포토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강좌를 들을 수 있는 강좌존 등으로 구성된다.

이안 아파트 입주민 및 계약자에게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문화강좌도 제공한다. 이 밖에 지역 상생을 위해 물건을 기부한 고객에게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엠프티숍'(Empty shop), 소방관과 경찰관 등에게 커피 1천 잔을 기부하는 '착한 기부 커피' 등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개점 첫날인 16일과 17일에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한다. 16일 오후 3시부터는 서현진 전 MBC 아나운서가 토크쇼를 진행하고, 클래식과 국악 공연도 마련된다. 시간대별로 다양한 경품 행사도 열린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외식사업 경험을 접목, 차별화된 커뮤니티센터를 기획했다"면서 "고객 소통에 한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