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고시마 직항 생긴 거 실화?" 대구서 제주항공 타고 도쿄·가고시마·마카오 가자

제주항공은 연내에 대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신규 노선 3개(도쿄·가고시마·마카오)를 취항한다. 대구국제공항 전경. 매일신문 DB 제주항공은 연내에 대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신규 노선 3개(도쿄·가고시마·마카오)를 취항한다. 대구국제공항 전경. 매일신문 DB

제주항공은 연내에 대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신규 노선 3개(도쿄·가고시마·마카오)를 취항한다.

15일 제주항공에 따르면 오는 28일부터 대구~일본 도쿄(나리타) 노선을 주 7회(매일) 취항한다.

오는 30일 대구~일본 가고시마 노선에 단독으로 주 3회(화·목·토) 운항할 예정이며, 12월 2일에는 대구~마카오 노선에 주 5회(월·화·목·금·일) 신규 취항키로 했다.

대구~도쿄 노선은 대구공항에서 오전 5시 55분(이하 현지시각) 출발하고 나리타공항에서 같은 날 오후 8시 30분 출발한다.

대구~가고시마 노선은 대구에서 낮 12시 50분, 가고시마에서 오전 9시 30분에 각각 출발한다.

대구~마카오 노선은 대구에서 오후 8시 5분, 마카오에서 다음날 오전 2시에 출발한다.

제주항공은 "현재의 운항 스케줄은 정부 인가 조건에 따라 일부 바뀔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