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확진에 화들짝… 박명수·임영웅·장민호·붐 음성, 영탁은 '아직'

이찬원 출연한 TV조선 뽕숭아학당… 접촉자 다수 '음성'

이찬원이 출연 중인 뽕숭아학당. TV조선 캡쳐 이찬원이 출연 중인 뽕숭아학당. TV조선 캡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수 이찬원과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연예인 다수가 3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앞서 이찬원과 같이 방송 촬영을 한 박명수와 붐, 장영란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박명수는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를 하느라 이날 본인이 진행하는 KBS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불참했다.붐도 코로나19 검사로 SBS라디오 '붐붐파워'를 진행하지 못했다. 이날 일일 DJ가 된 모모랜드 주이는 방송 말미에 "붐 씨가 코로나19 검사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천만다행"이라며 "얼른 돌아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영웅과 장민호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이날 공식 팬 카페에 글을 올려 "임영웅 님, 장민호 님은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현재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라 자가격리를 유지하고 있다"라며 "아티스트의 안녕과 사회적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찬원은 지난 1일 진행한 TV조선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했다. 해당 녹화는 '아내의 맛' 팀과 같이하는 방송이어서 붐과 임영웅, 장민호, 영탁 외에도 박명수, 이휘재, 홍현희, 장영란, 이하정 등이 출연했다. 현재 박명수와 장영란을 제외한 다른 출연진은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이찬원과 스타일리스트 팀이 같은 방송인 서장훈과 가수 이적도 각각 방송 녹화와 출연을 취소했다. 서장훈은 이날 '아는형님' 녹화에 불참했고, 이적은 '박하선의 씨네타운' 게스트로 출연 예정이었으나 전화 연결로 대체했다.

다수 연예인이 '음성' 판정이 나왔으나 당분간 자가격리를 해야 하는 만큼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도 영향이 갈 전망이다. 박명수가 출연 중인 채널A '개뼈다귀' 측은 3일 "다행히 박명수 씨는 '음성'이 나왔지만, 이번 주 토요일(5일) 녹화는 취소됐다. 향후 녹화 일자는 추후 논의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찬원이 출연한 '뽕숭아학당',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와 박명수가 출연한 '아내의 맛'을 방송하는 TV조선은 이날 자체 방역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옥을 폐쇄했다고 밝혔다. 자연스럽게 이날 예정된 '아내의 맛' 녹화는 취소됐다. 붐이 출연 중인 '구해줘! 홈즈'도 이날 녹화를 취소했다. '구해줘! 홈즈' 관계자는 "선제적 차원에서 녹화를 중단했고, 상황을 지켜본 후 재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