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모든게 아미 덕분"…아미에게 감사 인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이너마이트'에 이어 한국어 곡 '라이프 고스 온'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정상을 차지한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30일(현지시간) 트위터에 "핫 100에서 각각 1위와 3위를 차지한 '라이프 고스 온'과 '다이너마이트'. 역시나 언제나, 아미 여러분 덕분"이라는 글을 올렸다.
지민은 다른 방탄소년단 트위터 계정을 통해 "1위도 너무 감사한데 3위 안에 저희 곡이 두 개라니. 사랑해주시는 아미 여러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썼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도 "방탄소년단의 음악에 보내주시는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이날 새 미니앨범 'BE'의 타이틀곡 '라이프 고스 온'으로 빌보드 핫 100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지난 8월 발표한 영어 곡 '다이너마이트'는 11계단 역주행해 3위에 안착했다.
이번에 발표한 '라이프 고스 온'은 후렴 부분을 제외한 대부분이 한국어로 채워진 곳이다. 한국어 곡이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1위에 오른 것은 빌보드 62년 역사상 처음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일(한국시간) 오전 7시께 '마이크 드롭' 리믹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8억건을 돌파하면서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페이크 러브'에 이어 자신들의 네 번째 8억뷰 이상 뮤직비디오가 됐다.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