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립무용단 대학생서포터즈, <몸짓스> 제3기 모집

이달 15일까지, 대구시립무용단 명예단원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대구시립무용단(예술감독 김성용)은 이달 15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몸짓스' 제3기를 모집한다. 대구시립무용단 제공 대구시립무용단(예술감독 김성용)은 이달 15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몸짓스' 제3기를 모집한다. 대구시립무용단 제공

대구시립무용단(예술감독 김성용)은 이달 15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몸짓스' 제3기를 모집한다.

2019년 상반기 제1기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몸짓스'는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해 무용단과 시민 간의 소통강화와 공연홍보를 위해 활동하는 단체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제3기는 이달 20일 발대식을 가진 후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기념품·수료증·명예단원증 등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대구시립무용단의 공연관람 기회를 비롯해 명예단원으로서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열정적이거나 남다른 끼를 발휘하는 대학(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구시립무용단 페이스북 페이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대구시립무용단 관계자는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활동기간 동안 시립무용단과 함께 다양한 미션수행을 통해 시민들이 대구시립무용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채널을 통해 이 결과물을 공유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문의: 053)606-6321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