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따듯한 감성의 노랫소리 들으러 예천천문우주센터로 오세요

자연을 노래하는 인디어 수니와 노래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예천천문우주센터에서는 열리는 '겨울밤 작은 음악회' 포스터. 예천군 제공 예천천문우주센터에서는 열리는 '겨울밤 작은 음악회' 포스터. 예천군 제공

경북 예천군 감천면에 위치한 예천천문우주센터는 오는 11일 오후 5시 겨울밤의 감성을 자극할 '겨울밤 작은 음악회'와 '야간관측'을 함께 연다.

이날 음악회는 싱어송라이터 '인디언 수니'가 초청돼 무대에 오른다. 자연을 노래하는 인디언 수니는 2006년 제목 '내 가슴에 달이 있다'를 시작으로 '비오는 날 해바라기', 'Nostalgia', '별빛 그대여, 이제 그만 마음 아파해라' 등 앨범을 꾸준히 발표했다. 자신만의 감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노래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디언 수니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 방방곡곡 노래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음악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가수다.

이번 음악회는 예천천문우주센터 내 '카페 스타하우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시간은 오후 5시 부터 1시간 진행된다. 음악회가 끝나는 오후 6시부터는 천문대 관측실을 개방해 야간관측 시간도 갖는다. 야간관측 시간에는 겨울철 별자리 설명과 함께 밝은 별들을 천체망원경으로 직접 관측할 수 있다.

음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54-654-1710)와 홈페이지(www.portsky.net)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조재성 센터장은 "겨울밤 작은 음악회는 자연과 별, 우주와 함께 살아가는 우리들과 그것을 노래로 표현한 싱어송라이터의 음악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바쁜 일상 속에 작게나마 치유의 시간을 갖고자 열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