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백프라자갤러리 2020 겨울방학 미술체험전 '스노우 키즈 스노우 미술관'

대백프라자갤러리 '스노우 미술관'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물감체험놀이인 '스노우 드로잉'을 하고 있다. 대백프라자갤러리 제공 대백프라자갤러리 '스노우 미술관'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물감체험놀이인 '스노우 드로잉'을 하고 있다. 대백프라자갤러리 제공

대백프라자갤러리는 2020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의 감성지수개발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다채로운 미술체험행사의 일환으로 신통방통 미술체험전 '스노우 미술관'을 선보인다.

현대미술작품을 감상하고 아이들의 상상력과 표현력을 나타낼 수 있는 체험이 있는 이번 행사는 전시와 체험이 어우러진 프로그램으로 2월 16일(일)까지 마련되며 유·아동 미술놀이재료 전문 업체인 SNOWKIDS와 함께 기획됐다.

세부 테마존의 구성을 보면, '겨울'을 주제로 한 현대 화가들의 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겨울 미술관'과 펄매직 물감으로 겨울왕국을 드로잉하고 과학 원리를 이용한 색깔 눈덩이를 만들어 보는 물감놀이 체험인 '스노우 드로잉', 삼투압 실험을 통해 '눈꽃마차'를 만들어 보는 아트 실험실인 '창의 페인팅' 및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올려주는 알록달록 크레용 낙서 놀이터인 '색깔 정원'이 마련돼 있다.

행사 입장료는 일반 2만5천원, 멤버십 할인 1만5천원, 할인권 1만8천원, 20명 이상 단체 관람 7천원 등으로 진행되며 동반부모 입장 때 플레이버블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시간은 모두 80분이다. 문의 053)420-8015.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