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가족문화센터 겨울학기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교육평론가 이범 교육평론가 이범

(재)달서문화재단(이사장 이태훈) 달서가족문화센터가 2019년 겨울학기 정규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접수는 11월 4일(월)부터 시작하며 운영기간은 12월 2일(월)부터 2020년 2월 29일(토)까지 3개월 과정이다. 특별기획, 어린이 겨울방학 단기과정, 실용특화, 일반취미, 어린이, 영·유아로 구분해 총 135개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특별 기획공연으로는 12월18일(수)에 모래를 이용한 그림으로 음악과 이야기가 함께 전개되는 퍼포먼스인 샌드 아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12월 20일(금)에는 '변하는 시대, 변해야하는 교육'이라는 주제로 교육평론가 이범의 특별초청강연이 열린다.

특히 이번 학기에는 주민 수요를 반영한 외국어 영역 강좌를 확대 편성해 운영한다. 직장인과 어린이를 위한 원어민 영어 회화반 등 원어민 강좌를 확대하고, 원어민 중국어 회화반과 중국어 초급 과정도 추가 개설한다.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한 단기과정도 열린다. 3D프린터로 디자인을 출력해 아이디어 제품을 만들 수 있는 '3D프린터 창의교실'과 실험을 통해 과학 현상을 경험 할 수 있는 '창의과학교실', 그리고 친숙한 인물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역사교실' 등 분야별로 준비했다. 문의 053)632-3801.

관련기사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