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대구 중구 삼덕동에 이인성 작품 전시 야외 갤러리 오픈

21일 대구 중구 삼덕지하보도 앞 생태 스토리보드에 화가 이인성의 작품과 이야기를 테마로 한 갤러리가 조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중구청은 이인성기념사업회의 후원을 통해 대구 출신 이인성 생전 사진과 '사과나무' '계산성당' 등 작품 18점을 내년 3월3일까지 전시할 예정이다.

21일 대구 중구 삼덕지하보도 앞 생태 스토리보드에 화가 이인성의 작품과 이야기를 테마로 한 갤러리가 조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중구청은 이인성기념사업회의 후원을 통해 대구 출신 이인성 생전 사진과 '사과나무' '계산성당' 등 작품 18점을 내년 3월3일까지 전시할 예정이다. 21일 대구 중구 삼덕지하보도 앞 생태 스토리보드에 화가 이인성의 작품과 이야기를 테마로 한 갤러리가 조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중구청은 이인성기념사업회의 후원을 통해 대구 출신 이인성 생전 사진과 '사과나무' '계산성당' 등 작품 18점을 내년 3월3일까지 전시할 예정이다.

 

21일 대구 중구 삼덕지하보도 앞 생태 스토리보드에 화가 이인성의 작품과 이야기를 테마로 한 갤러리가 조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중구청은 이인성기념사업회의 후원을 통해 대구 출신 이인성 생전 사진과 '사과나무' '계산성당' 등 작품 18점을 내년 3월3일까지 전시할 예정이다. 우태욱 기자 woo@imaeil.com 21일 대구 중구 삼덕지하보도 앞 생태 스토리보드에 화가 이인성의 작품과 이야기를 테마로 한 갤러리가 조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중구청은 이인성기념사업회의 후원을 통해 대구 출신 이인성 생전 사진과 '사과나무' '계산성당' 등 작품 18점을 내년 3월3일까지 전시할 예정이다. 우태욱 기자 woo@imaeil.com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