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녀의 명연기 감상…뮤지컬 '벽속의 요정'

29일(일)까지 봉산문화회관

뮤지컬 '벽속의 요정' 뮤지컬 '벽속의 요정'

 

김성녀의 명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뮤지컬모노드라마 '벽속의 요정'이 올해로 15년째를 맞아 대구 팬들을 다시 찾아왔다.

50여 년의 세월을 배경으로 김성녀가 1인 32역을 소화한 이 작품은 2005년 예술계 최고의 영예상인 올해의 예술상과 동아연극상 연기상 수상 및 평론가협회 올해의 연극 베스트 3 선정을 비롯해 2006년 월간 '한국연극'선정 올해의 공연베스트 7을 비롯해 2011년 공연전문가 선정 죽기 전에 봐야할 공연 베스트 10으로 선정 등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벽속의 요정'은 연극과 뮤지컬의 경계를 절묘하게 넘나드는 독특한 양식으로 극중 총 12곡의 노래가 곁들여 지는 뮤지컬모노드라마이다.

'벽속의 요정'은 전회 기립박수가 빠짐없이 나올 만큼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모든 관객과 평단이 호평과 지지를 보내는 흔치 않은 이력을 가지고 있다. 춤과 노래는 물론 치밀하고 탁월한 연기로 '김성녀 만이 할 수 있는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아온 '벽속의 요정'은 초연 때부터 한 회도 빼지 않고 매회 매진이라는 진기록을 수립했다.

또한 4의배수로 예매 시(4장단위) 25%할인이라는 특별한 패키지도 준비해 가족, 지인, 모임 등 관람 시 활용성이 좋다.

뮤지컬 '벽속의 요정'은 1일 막을 올려 29일(일)까지 봉산문화회관 가온홀에서 매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문의 1566-7897(고도예술기획)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