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초콜릿마시멜로닭발&이색 돈가스 맛집은 어디?

출처: SBS '백종원의 3대천왕' 출처: SBS '백종원의 3대천왕'

17일 저녁 방송될 SBS '생방송 투데이'에선 초콜릿 마시멜로 닭발과 돈가스 맛집 코스, 국내산 7자 연어를 소개한다.

첫 번째로 소개될 맛집은 군포시 산본동에 있는 '닭발퀸'이다. 닭발 요리 전문점인 이곳은 '초콜릿 마시멜로 닭발'이라는 특별한 메뉴로 화제를 모았다. 닭발 요리는 매콤한 양념과 불 향으로 많은 사람에게 안주 요리로 떠올랐다. '초콜릿 마시멜로 닭발'은 그 틀을 깨고 닭발의 쫄깃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 이색적인 디저트 요리로 각광받고 있다. '닭발퀸'의 주소는 '경기도 군포시 번영로 495'이다.

한편 이날 방송의 코너인 '먹킷리스트'에선 떠오르는 돈가스 맛집 3곳을 추천할 예정이다. '원조남산왕돈가스'와 '독립카츠', '돈까스먹는 용만이'가 그 주인공이다. 서울 중구 예장동의 '원조남산왕돈가스'는 40년 넘는 전통을 이어올 만큼 대표적인 돈가스 요리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했다. 이곳은 가게만의 특제소스를 가득 부운 바삭한 돈가스가 일품으로, '맛있는 녀석들' 등 여러 맛집 정보 프로그램에도 소개될 정도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다. '원조남산왕돈가스'는 '서울특별시 중구 소파로 107'에 위치해 있다.

마포구 연남동의 '독립카츠'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돈가스로 이름을 알린 곳이다. 등심, 안심, 뽈살 등 부위별로 구운 돈가스는 속이 살짝 선홍빛을 띨 정도로 익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돈가스뿐만 아니라 소면을 넣은 장국과 제철 겉절이 또한 이곳의 인기비결 중 하나다. '독립카츠'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로 19'에 위치해 있다.

노원구 중계동의 '돈까스먹는 용만이'는 바나나가스, 초코 롤가스, 로즈 돈가스, 까르보나라, 마늘 돈가스, 칠리 돈가스 등 30여 가지의 이색 돈가스로 유명한 곳이다. 다소 특이한 모습의 돈가스들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되기도 했다. '돈까스먹는 용만이'는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20길 52'에 위치해 있다.

끝으로 소개될 맛집은 경상북도 안동시의 '달빛장어'이다. 이곳은 신선함을 자랑하는 국내산 7자 연어로 유명하다. '달빛장어'는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호수공원2길 12'에 위치해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