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당황시킨 마흔파이브 피처링 가수는 누구?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6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선 그룹 '마흔 파이브'(허경환, 박성광, 김원효, 김지호, 박영진)와 프로듀서로 변신한 홍진영의 음원 녹음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미우새'에서는 온갖 '불협 화음'으로 프로듀서 홍진영에게 충격을 안겼던 '마흔 파이브' 결성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이후 '마흔 파이브'의 간절한 요청에 진영은 가수로서의 조언은 물론, 본인의 자작곡을 선물하기로 약속했다.

6일 방송되는 '미우새'에서는 마흔 파이브의 음원 녹음을 위해 녹음실로 찾아온 진영이 프로듀싱 사상 최대의 난관에 부딪히는 사태가 발생한다. 본격적인 녹음에 앞서 리드 보컬 허경환의 노래를 최종 점검하던 진영은 경환의 기대 이하 노래 실력에 노래를 중단시켰다.

심지어, 뜻밖의 실력자의 등장으로 리드 보컬인 경환의 노래 파트가 증발해버리는 초유의 사태도 벌어졌다. 결국 프로듀서 진영의 파격적인 결단에 초조함을 감추지 못한 경환이 녹음실에서 상의 탈의까지 감행해 녹화장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흔 파이브는 진영과 각별한 사이인 인물에게 피처링을 요청해 진영을 난감하게 했다. 절대 포기를 모르는 마흔 파이브의 부탁에 결국 진영은 특별 게스트까지 불러 단번에 녹음실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마흔 파이브를 설레게 한 깜짝 게스트는 정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위기에 빠진 '마흔 파이브'와 구원에 나선 홍진영의 음원 녹음 현장은 6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