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8회 줄거리는? 설인아·조윤희 대립

출처: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출처: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6일 방송되는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 8회에서는 김청아(설인아)와 김설아(조윤희)의 날선 대립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집에서 늘 밝은 모습만을 보여주지만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해 결국 극단적인 선택까지 결심한 김청아(설인아)와 재벌가 입성을 목표로 무리해서 비싼 헬스장을 다니는 김설아(조윤희)의 대조되는 모습이 그려지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런 가운데 김청아와 김설아가 갈등을 겪는다. 상처 받은 표정의 김청아와 울분을 터트리고 있는 김설아의 모습에선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났음을 예상케 한다. 이어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긴장감까지 흐르고 있어 과연 두 자매 사이를 얼어붙게 만든 사건이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김설아가 내뱉은 말 한마디가 김청아는 물론 그녀의 부모인 선우영애(김미숙), 김영웅(박영규)의 억장을 무너지게 만든다. 그녀가 김청아에게 이토록 화를 낸 이유는 무엇인지 또 가족들을 주저앉게 만든 그의 말은 무엇인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김청아와 김설아의 날선 대립각은 6일 오후 7시 55분,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