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은지원 '아이슬란드 간 세끼' 방송 시간이 총 5분? 파격 편성 화제

출처: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티저 영상 캡처 출처: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티저 영상 캡처

방송인 이수근과 은지원이 출연하는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정규편성을 확정했다.

앞서 이수근, 은지원은 지난 '신서유기6'에서 '아이슬란드 오로라 보기' 상품권을 획득했지만 "여행을 좋아하지만 스케줄이 많은데 이건 벌칙이나 다름없다"며 상품 수령을 거부했다. 이후 이들은 '강식당3'에서 아이슬란드 수도를 맞히지 못하면 한 달 안으로 아이슬란드에 떠나는 조건을 걸었고, 아이슬란드의 수도를 맞추지 못해 아이슬란드행을 확정지었다.

이에 두 사람은 지난 1일에 출국해 4일에 돌아오는 3박 4일 일정으로 아이슬란드를 다녀왔다. 은지원과 이수근은 짧은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를 만난 것은 물론, 기상 미션 등 다양한 활약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총 5분 편성이라는 파격적인 방송 시간으로 이목을 끌었다. 지난 9일 공개된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의 첫 티저 영상에서 두 사람은 "방송이 10시 40분에 시작해 45분에 끝난다. 다른 볼일 보고 오면 끝난다"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한편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오는 20일 금요일 밤 10시 40분에 첫방송된다.

관련기사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