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10승 도전…3회말 현재 다저스가 3대1로 앞서

류현진(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이 4일(현지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 1회에 역투하고 있다. 류현진은 이날 선발 등판해 7이닝 동안 무실점으로 역투했다. 연합뉴스 류현진(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이 4일(현지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 1회에 역투하고 있다. 류현진은 이날 선발 등판해 7이닝 동안 무실점으로 역투했다. 연합뉴스

류현진(32·LA 다저스)이 시즌 10승 및 개인 통산 50승 사냥에 나섰다.

류현진은 11일 오전 11시7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린 LA에인절스와의 인터리그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류현진은 현재 메이저리그 다승(9승) 공동 1위, 평균자책점(1.35)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관심을 모았던 류현진(LA 다저스)과 오타니 쇼헤이(LA 에이절스)의 한·일 첫 맞대결은 지명타자 오타니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되면서 불발됐다.

다저스의 이날 라인업은 작 피더슨(좌익수)-맥스 먼시(3루수)-저스틴 터너(다저스)-코디 벨린저(우익수)-코리 시거(유격수)-알렉스 버두고(중견수)-러셀 마틴(포수)-크리스 테일러(2루수)-엔리케 에르난데스(1루수) 순이다.

에인절스는 토미 라 스텔라(3루수)-마이크 트라우트(중견수)-앨버트 푸홀스(1루수)-케번 스미스(지명타자)-콜 칼훈(우익수)-세사르 푸엘로(좌익수)-조너선 루크로이(포수)-윌프레도 토바(유격수)-루이스 렌히포(2루수) 순이다.

지명타자 제도가 있는 아메리칸리그 규정으로 류현진은 타석에 서지않고 투구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3회말 경기가 끝난 현재시간 다저스가 에이절스에 3대1로 앞서고 있다.

류현진은 3이닝 3피안타 1실점 2탈삼진을 기록 중이다.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